카테고리 없음

이영자 간장게장 :: 진미식당 후기(가격/예약/주차)

레디코 2023. 6. 20. 12:51

 

간장게장 맛집이라고 하는 진미식당을 찾았습니다.
진미식당은 유명한 유튜버들도 많이 찾은 곳이죠.
 
예약은 한달 정도 전에 했고 퇴근 후 식당을 방문했습니다.
 
간장게장 맛집 인증인게 미쉐린과 블루리본이 사진에서 보듯이 엄청 많이 붙어있네요.

미쉐린 가이드에서는 최상급 서해안 꽃게, 최고의 품질에 대해서 언급하네요.
최고의 게장을 맛볼 수 있는 곳이라는 찬사가 코멘트로 되어있네요.

 

참맛이라는 뜻의 진미네요.

간장게장 관련해서 서울에 맛있는 집 있냐고 물어보면
항상 추천 받았던 진미식당입니다.

가격은 1인 4만 5천원
포장은 4만원입니다.

들어가면 여러 반찬으로 셋팅이 되어있어요.

그리고 감태!
감태에 간장게장 살 발라서 먹으니까 맛있더라구요.

간장게장 살도 오동통합니다.
들어가면 얼마 안있다가 바로 내어주십니다.
 
간장게장 매니아들은 자주 오는 집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기대했던 맛은!
간장이 너무 달거나 짜거나 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여수에서도 간장게장을 먹은 적있는데 그때도 짜지 않게 만족스럽게 먹었었는데요.
서울에서도 이런 퀄리티의 간장게장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좋았습니다.

여수에서도 간장게장을 먹은 적있는데 그때도 짜지 않게 만족스럽게 먹었었는데요.
서울에서도 이런 퀄리티의 간장게장을 먹을 수 있는 곳을 찾아서 좋았습니다.

예약은 필수라고 하구요.
포장은 전날 또는 오전까지는 미리 말씀을 드려야한다고 합니다.

간장게장은 비린내가 나지 않아야하는데
그런 냄새는 없었고, 신선했습니다.

게딱지에도 열심히 비벼먹었습니다.
밥도둑..
밥 비벼서 감태에도 싸먹었어요!
고소하고 단백한 맛!

게란찜도 같이 먹었습니다.

쏘맥도...

쫙 짜서 감태랑 같이!
보니까 외국인분들도 있더라구요.
수요미식회에도 나왔었고, 미쉐린에 블루리본도 보면
오랫동안 맛집의 명성을 지키고 있는 집 입니다.
 
 
마지막은 숭늉으로 깔끔히 마무리도 할 수 있었습니다!
 

 

부모님도 함께 모시고 싶은 진미식당이었습니다.
 


 

마포 진미식당

영업시간:12:00~20:00
브레이크타임15:30~17:00
정기휴무: 매주 일요일
 

주차

주차는 진미식당에서 1시간 주차권을 제공해주고
그 이후로는 10분당 500원의 요금이 부과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