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서촌 에스프레소바 로컬 맛집 :: 쏘리 에스프레소바(+ 추천 메뉴/영업시간/구독권/가게 분위기)

레디코 2022. 8. 28. 11:29


누가 광화문에 에스프레소 맛집 없냐고 물어보면 자랑스럽게 말할 수 있는 곳이 쏘리쏘리 에스프레소바에요.

서촌과 광화문 사이에 위치한
에스프레소바에요.
에스프레소를 좋아하는 친구에게
추천 받은 곳인데 한번 방문하고
여운이 길고 그 다음날까지 계속 생각나서,
결국 그 다음날 재방문한 곳이에요.

에그타르트를 한입 베어물고 에스프레소를 한 모금 마실 때의 그 느낌이 정말 좋아요


#서촌에스프레소바 #광화문에스프레소바
#서촌에그타르트맛집 #광화문에그타르트맛집


######################

쏘리에스프레소바

######################

에그타르트와 에스프레소가 맛있는
에스프레소 맛집

영업시간

경복궁점
평일 8시~17시 30분 라스트오더
일요일 11시~17시30분 라스트오더

위치

서울특별시 종로구 자하문로2길 12 1층

메뉴

에스프레소 좋아하는 친구가
데리고 와줬는데

메뉴 중에서도 포르투갈식 에그타르트가 정말 맛있다고 강조를 강조를
몇번이나 했어요 ㅎㅎ

그래서 저는 에스프레소와 함께 나오는
에그타르트 콤보로 주문했어요.

그리고 아예 에스프레소에
입문하는 다른 친구는 에그타르트와 함께 콘빠냐를 시켰습니다.

가게 분위기

주문한 메뉴들이 나오기 전까지
가게를 둘러봤어요.
쏘리에스프레소바의 전경은 이렇게 생겼구요.
밖에서도 바로 메뉴판을 볼 수 있어요

밖에 에그타르트가 나와있는 걸 보니
시그니처 메뉴가 맞네요

에그타르트와 크로와상도 있어요.
제가 갔을 때는 에스프레소를 2잔 마시시고
크로와상을 포장해 가는 손님이 있으시더라구요.

매장의 크기는 크진 않은데 에스프레소가
보통 서서 먹다보니
6명 정도는 거뜬히 들어갈 수 있었어요.
밖에 의자도 따로 있었구요

매장에는 이런 저런 엽서와
포스터들이 많이 붙어있었는데

작은 소품들에까지 그런 것들이 붙어 있었고

그런 인테리어 감각에 감탄이 나오더라구요.

뭔가 매장이 잘 감성적으로 잘 꾸며져있으니까
그 공간에 있는 저 또한 해외에 온 기분도 들고
하나하나 붙어있는 포스터들 보는 맛이 있었어요

그리고 고대하던 에스프레소와 에그타르트!
에스프레소를 처음 먹는 친구가 꼰빠냐를
먹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평소에 에스프레소가 쓰다고만
생각해서 먹지 않았는데
맛있다고 했어요

에그타르트!
사실 여기 추천해준 친구가
에그타르트 정말 맛있다고
몇 주전 부터 이야기했는데

맛있어 봤자 얼마나 맛있겠어라고
생각하고 딱 먹었는데
진짜 저도 맛있다는 말을 달고 살고 있어요.

특히 Lake Salt랑 같이 먹으면

단짠 그 자체이고
거기에 에스프레소 한 모금 먹어주면
단짠쓴의 조화에요.
정말 오랜만에 먹는 걸로 행복했었어요.
그래서 그 여운이 남아서 다음날인 토요일에도
한번 더 먹으러 갔었답니다.

친구들과 에스프레소 각 1잔 및
에그타르트 클리어 완료!

쏘리 구독권

구독권을 따로 판매하고 있어서
에스프레소를 좋아하시고 서촌과 광화문 근처가 활동 반경이신 분들에게는 좋을 듯 해요

저는 시간 되면 자주 가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어요.
광화문과 서촌 근처에서 에스프레소바를 찾고 계시다면 쏘리에스프레소바 추천할게요!

#서촌에스프레소바 #광화문에스프레소바
#서촌에그타르트맛집 #광화문에그타르트맛집